|
2026-06-20 12:24
조회: 323
추천: 0
무공은 사용하는 무기만 챙기면 됨?야만용사 무기가 4개 달고 다니는데
내가 망치를 훨윈드에서 사용한다면 망치만 무공 챙기고 나머지 한손무기 2개, 양손도끼나 양손칼 에는 무공 필요없고 나머지 것들만 챙기면 되는 거임?
EXP
8,959
(94%)
/ 9,001
|
쥐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