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yZ2wjR1kWI?si=7USq3cmVLxvngvvb

자동전투 OUT 동물농장 ON

자동사냥, 드루이드 OP화 등등

진짜 개발자 형님들 감 오지게 없네요

PC사상, 성추행 등등 회사 자체가 게임하고는 아무 상관 없는 형님들이 게임 만들고 패치 하나 봅니다.

게임을 사랑하는 관리자 와서 다 쓸어버렸으면 좋겠네요.

디아블로4 출시 홍보 할때 겜초보 개발자 둘이서 기본스 킬만 쓰면서 던전디자인 멋져 어쩌구하는 영상볼때 블리 자드가 맛이 갔구나 했는데,

디아블로에 자동사냥? ㅋㅋㅋ

이제 매크로 쓰시는 형님들은 당당하게 쓰시겠네요! 구분 안될거니.

유저들이 의견낸거 엿이나 먹어라 하는식의 패치인것 같 아서 더 실망이 크네요 ㅎㅎ

이거 게소 하기 하게지마 저으 또 떠어져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