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l4h2bzvEChQ?si=yAd1vJPfwiAke9CR

■ 올라운더 평타 야만 (24. 5. 22)


■ 필드 2 (공포균열/망각기둥/지옥현상금 포함) [이속]
진노 후 평타시 이속이 빨라지는 점.
필드 전반에 적합
* 개인차가 있겠지만 피흡이 없어서 망각기둥이나 지옥현상금은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머리아우슬렉투구(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지옥의 유산 (질주 불지르기)

가슴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무기1낙석 (선조망치 피해 15%증가)

주무기2수수께기후회 (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 평타정수는 1개만 사용가능. 
    정수1개로 최대효율 내는 건 '수수께기후회' 광분이 유리.

보조무기1산파괴자 (진노활성시 반격) or 갈라진유산 (진노불장판) 
  최근 업데이트로 산파괴자 타격시간이 감소로 상향되었습니다.
     산파괴자가 갈라진 유산보다 딜이 좋으나 기본 쿨타임이 길어
     전체적으로 감소작업이 되있지 않다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공명은 전부위 각성으로 쿨감소는 더 쉽습니다)
     산파괴자가 더 강력하지만 갈라진유산과 크게 유의미한 차이는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뭔지 모르겠는데 실제 플레이시 
     갈라진유산이 쫄몹처리가 더 수월하다고 체감되었습니다.

보조무기2강철 굉음 (선조망치 연속발동)
└ 밀치기 상시적용.

- 스킬셋=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진노 / 광분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사슬창, 선조망치, 진노
- 셋템= 4비투 4고행 (4이사타르 or 4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