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31
조회: 155
추천: 0
사사게 손가락이 기네..솔직히 발리면 드랍율도 높고
공대장이 한분만 못드셧는데 이분 먹이고 바로 조라쟈로 넘어갈게요 만 했어도 될 문제였음 나머지는 위처럼 얘기하지 못하고 공대장이 알아서 조율했겟거니 하고 안일하게 넘어가서 죄송합니다. 치면 되는거아님? 뭐 그렇게 억울하고 할말들이 많아.. 걍 감히 난 공팟에서 먹고왓는데 넌 안먹고와? 의 마음이 있엇다고 하지 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