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방챙
대상자: [톤베리] 활쏘는계집 -닉변-> 방첌(2019년 11월 20일 확인)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19-11-15

* 사건 내용
: 부클 레벨링 도중 적정 레벨이 되어 세이렌 해 매칭을 가게 되었습니다. 첫번째와 두번째 판에서 힐러를 연속으로 똑같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저는 사무였기 때문에 첫번째 판에서 막넴 막타로 리밋을 치려고 하였습니다. 리밋을 사용하기 직전에 힐러가 리밋을 사용하는 것을 봤지만 탱커와 다른 딜러분이 잘하셨기 때문에 수월감이 있어 그냥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첫판이 끝나고 다음판 매칭을 넣어서 같은 힐러를 만났고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진행을 하던 와중에 2넴에서 급박하지도 않은 상황에 힐러가 리밋을 썼습니다. 이에 제가 아래와 같이 말을 하였고 그이후 3넴에서도 똑같이 리밋을 쓴 이후의 상황이 귓말에 담겨 있습니다. 우선 저 또한 장난으로 들으시나보네 라는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굳이 해명을 하자면 저는 항상 딜미터기를 켜두고 레벨링을 하는 버릇이 있는데 힐러의 딜미터기가 바닥을 치고있어서 딜도 안나오고 힐도 제대로 못해서 리밋을 쓸정도면 도대체 저 힐러는 저기 서서 무엇을 하는 걸까 하는 생각에 어쩌면 공격적으로 들릴수도 있는 말을 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사사게에 올려도 되는 일인지 고민을 하였습니다만 너무 어이없는 경험에 지인과 얘기를 하다보니 같은 레벨대인 지인또한 해당 힐러분과 던전에서 뵌적이 있었고 그때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행동을 하였다고 한 점과, 아래와 같이 이후에 계속 귓말로 시비를 거는 점을 보고 다른 제 3자가 같은 일을 겪을 수 있다고 생각 하여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왕관 떼시는게 나을듯"은 활쏘는 계집님이 채작올만렙으로 왕관을 달고 계셔서 드린 말씀입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추가


당사자분 아까 림사 광장에서 지인과 이야기 나누시는거 보니 이글 읽으신 것 같던데
하실말씀 있으시면 귓말하지 마시고 해명글이든 사과글이든 올려주세요.
그렇게 하시면 저도 말투 사나웠던거 댓글통해 사과드리겠습니다.

+박제


워낙에 앞뒤가 꽉막히신 분이라 댓삭 후에 뭐가 이랬다 저랬다 하여 
괜히 댓글달아주신 분들 불편하게 만들까봐 캡쳐본 박제 해둡니다.



■ 요약 내용

1.힐러가 던전에서 급박하지 않은 상황에 리밋씀 

2.필자가 왜쓰냐함

3.힐러가 리밋 한번 더 씀

4.필자가 아니꼬와서 한마디 함

5.힐러 빡쳐서 귓말로 필자한테 시비검

6.사사게 등재

7.별도의 사과문 반박문 해명문 없이 끝까지 자기 잘못 모르고 댓글 달아주신 엄한 사람들한테 욕지꺼리 날림

8.댓삭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