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인입니다. 다들 써주신 댓글들 하나하나 곱씹으며 읽어봤습니다. 먼저 방벽님과 해당 파티원분들께 사과부터 드리고 입장해명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건당시 제 기분만 생각한것도 맞고, 당하실 파티원 분들 생각치 않은것도 맞습니다. 제 이야기 들어주지 않는다고 빼액한것도 맞습니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입장표명 하자면 제가 플탐에 비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서버에 따른 틱 차이 등등은 이번일이 있기전까진 잘 알지도 못했던 내용이기에 제가 선풀링 한것의 어글자가 변경 된다는 것은 반드시 상대의 고의가 있었을 것이라 확신하였습니다. 하여 분명 풀링한 몹이 정상적으로 어글이 끌리지 않을시 상대에 책임이 있을거라 믿었고, 그럼에도 무언가 착오가 있었을것이라 생각하고 참던중 안되겠다싶어 말씀드렸고 돌아온건 냉대와 파티원분의 해명 뿐 이었습니다. 파티원분이 탱커님이 초보 라시기에 캐릭터 상태창을 보았더니 멘토왕관에 영식풀파밍 템을 착용 하고계셨고, 빛작은 처음일수 있으나 게임의 전반적인 이해도는 저보다 훨씬 높다 생각되어 더욱 고의로 생각되었던것 같습니다.
그런 심적인 상태를 겪고 파티원과 공유하던 중 파티 목표치였던 마지막 체인을 앞둔 상황에 같은일이 또 발생되어 다시한번 대화 시도 하였으나, 어떠한 대답도 돌아오지 않아 이와 같은 행동 하였습니다. 제가 오해하였던 부분을 그릇된 행동으로 표출한 제자신이 떳떳하지 않습니다. 서로 즐기려고 하는 게임에 과몰입하여 피해 입힌 대상자분들께 죄송하고, 같은일이 생겼을시 조금 더 현명히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게 해주신 인벤여러분께 감사합니다. 글을 마지막으로 하나 바라는게 있다면 방벽님께 패드립과 욕설 관련해선 직접 사과 받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