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 목적

[ 반박 ]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동배기

대상자: [초코보]티미쇼아라 (랑즈)/[초코보]퓨리엔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19.9~11
* 사건 내용

:일단은 이렇게 개인적인 일로 올라와서 껄끄럽네요. 굳이 이일을 여기까지 들고왔어야했나 합니다. 또한 부대의 단체 탈퇴는 선동이아니라 부대내에서 부대장님한테 불만이 있으신분들이 있으셨고 제가 부대를 나옴으로써 그의 시작점이 된것입니다. 저는 그 당일 부대장과 간접적 직접적인 대화없이 저의 뒷담을 듣자마자 홧김에 나온것입니다.  절대 선동이 아니였음을 밝힙니다.
싸움이 폭파로 이어졌는데 싸운 계기는 말하기도 창피할만큼 별거 없습니다.

길지 않도록 최대한 요약해서 쓰겠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모자이크 된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과 관련 없으신분의 닉을 지운것입니다.


사건의 발달입니다.

이이후 주말에 에버랜드가자는 정모의 부대장님께서 기분이 안좋으시다며 약속을 깨셨고
부대챗으로 퓨리엔님과 같이 영화를 보러가자는 채팅 내역이 올라왔습니다. 몇몇의 부대원분들도 있는 자리에서요.
이후 먼저 얘기를 나누기위해 보낸 개인카톡입니다.





이후 부대장님과 나눈 대화 내역입니다.










이후 부대장님께서 저랑 대화를 못하시겠다고 하셔서 초코보 퓨리엔분과 대신 대화하였습니다.
사실 저는 부대장님과 얘기를 나누고 싶었으나 지금까지도 왜 퓨리엔님과 얘기를 나눴는지 아직도 의문입니다.



















이후 나갈려는 저를 붙잡으시고 디스코드를 통해 중개자 한분을 모셔 4명이서 대화한뒤 서로 잘못한점을 인정하고 화해하였습니다. 
두분께서는 그때 왜그랬는지모르겠다. 괜한 고집을 부렸다. 
저 또한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였다 죄송하다며 서로 인정할점을 인정하고
 다음부터는 이런일이 생기질 않길 서로 원하며 끝나자마자 같이 롤을 하러 갔습니다.
이 일은 이렇게 해결이 된줄 알았으나.
 부대장님께서 이 일을 소수 정모때 다른 부대원에게 사건의 전체를 얘기하지 않으시고 
유리한 부분만 얘기함으로 써 저를 나쁜 이미지로 만든다는 얘기가 들려왔습니다. 
그러나 제가 부대를 나간 11월 25일경 저와 가장 친한 지인분에게 개인적인 전화를 통해 저에대한 나쁜얘기를 하시는 것을 전달받아 너무화가난 나머지 바로 부대를 나왔습니다. 제가 부대를 나온다음 다른 부대원들에게 전화를 돌리셨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이런 점으로 인해 저는 부대장님께 질려서 부대를 나온것입니다.
또한 제가 부대사람들에게 나오자고 권유한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이러한 내용을 모든 부대원들이 다알고있는 것이아닌 저랑 친한 지인 소수만 알고 있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러나
부대장님께서 부대원분들에게 전화를 돌림으로써 모두가 다 아는 사실이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부대장님의 부대운영에 불만을 가진 사람들이 부대를 나온것이고  이러한 개인적인 일이 굳이 이러한 좋지않은 게시판에 올라와야하는지 의문입니다. 
부대장님이 정말 부대원분들에게 진심으로 대해주시고 상쳐받은 사람분들이 없으시다면 제가 나왔을때 
왜 부대원분들이 부대를 나오셨을까요? 저는 시작점이 된것이지 선동을 한것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부대장님의 소문의 근원지는 제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부대장님이랑 7년간 지냈지만 정말 바뀐점이 없으시네요.
부대장님께서는 이러한 일이 생기면 다른 사람 등 뒤에서 숨어 얘기하시기 바쁘시고 직접나와서 얘기 안하시는과
부대장님께서 올리신 글 조차 사건의 처음부터 끝의 내용이 없으시고 저의 잘못만 말씀하시니 정말 서운합니다.
어리다는 이유로 무시받고 심한 장난을 받아도 2년넘게 참아 왔습니다.
하지만 부대장님의 계속 바뀌는 말씀에 이제 질리는군요.
저도 부대장님과 마주칠일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부대장님 이번일로 자신의 행동과 말을 돌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들이 떠나는것은 이번일이 터져서가 아니라 쌓인것이 지금 터진것입니다.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1.부대장님의 행동과 운영방식에 불만을 가져 부대를 나옴
2.부대원들 단체 부대탈퇴
3.계속되는 뇌피셜과 1:1개인면담으로 뒷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