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펜리르] 아튜, [초코보] 셰이'엔 / 셰이'벤
대상자: [초코보] 돌쇠 부대 및 위 글에 서술된 A 부대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07.31
* 사건 내용
: https://www.inven.co.kr/board/ff14/4485/11367 구체적 상황 설명은 위 글로 대체합니다.


안녕하세요, 위 글의 셰이'엔 (펜리르@아튜) 입니다. 사과글을 올린 것은 처음이라 양식에 맞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겠습니다.

  이 글을 쓴 시점이 아주 늦은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오래간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당시의 제가 사과문을 적지 않고 도망친 부분에 대해서 먼저 깊게 사죄를 드립니다. 당시에는 어떻게 해야 할 지 경황도 없었고, 두려운 감정이 커서 도망치고 싶었던 마음이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저는 A 부대와 돌쇠 부대 창고에 있던 아이템들과 공금을 제 마음대로 판단하여 사용, 구체적인 양이나 종류를 합의하지 않고 들고 나온 사실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깊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당시에는 당사자의 양해를 구하지 않은 채 단순히 내가 가져온 아이템을 내가 사용한다는 안일한 생각 때문에 부대원 분들께 피해를 드렸습니다. 또한, 그 해결 과정에 있어 사과문을 올리지 않고 그저 개인적으로만 해결하려 했습니다. 또한, 아무리 공금을 넣는 관리자 분 (위 링크의 작성자이신 자윤@초코보 님) 이 마음껏 쓰셔도 된다고 말씀하셨더라도 양해를 구하지도 않고 마음대로 쓴 사실도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도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또한, 제가 만들었다는 것이 확실하지 않은 아이템들도 멋대로 가져간 것, 그리고 부대 공금으로 만든 아이템들 역시 가져간 것 깊은 마음으로 사죄 드립니다.

  사과문이 많이 늦어졌습니다. 당시에는 제가 많이 부족해서 그저 이 상황을 회피하고 싶었던 마음이 컸습니다. 그때의 저는 아이템 소유권이나 공금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었고, 내가 만든, 혹은 얻은 아이템을 부대에 넣은 시점에서 공금이 되기 때문에 공지 없이 사용하면 안 된다는 불문율이 있는 지 몰랐던 제 안일함이 컸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건, 부대를 나가기 전에 개인적으로 악의를 품고 아이템을 들고 나갈 생각은 없었습니다.

  단순한 제 부족함이 많은 분들에게 피해를 끼친 점 깊이 사죄 드립니다. 만일 아직 덜 변상한 부분이 있거나 추가적으로 돌려받으셔야 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악의가 없었기 때문에 권리를 주장하신다면 저도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당시에 책임지지 않고 늦게 사과문을 올린 점, A부대와 돌쇠 부대에 피해를 입히고 부대 내 분위기를 흐린 점, 공금을 제 판단 하에 상의 없이 멋대로 사용한 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