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에 추가제보)]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진택 (본문 공대 현자)

대상자: [펜리르] 김레온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 10. 20

* 사건 내용

: 우리 공대에서 상습 지각 + 잠수 만 한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님
(금전관련 문제 / 사고치고 상습적으로 섭이+닉변 후 잠수)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해당 사건 관련 사사게글

https://www.inven.co.kr/board/ff14/4485/11847
* 해당글은 공대장님이 작성하셨으며, 저는 해당 공대 현자였습니다.

인게임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김레온@펜리르(이하 '몽크' 로 칭함)에 관한 정보를 검색하고 찾던 중
한 분께서 해당 사건과 관련은 없으나, 이러한 일을 상습적으로 벌이며 잠수 타고 복귀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공익 목적으로 글을 올립니다.

제보대화
(일부 내용은 사적인 내용이 많아 제보자분께서 가리길 요청 하셔서 가렸습니다. 해당 부분 이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해당 일이 일어나기 전에도 몽크는 펌킨파이@펜리르 란 닉네임으로 활동하였고, 지인들에게 몇만원~십만원 단위의 돈을 빌려주길 요구하며 받아가 상환하지 않은 채  잠수를 탔었습니다.
이후 시간이 지나 잠잠해질 즈음 현재 닉으로 닉변하며 복귀, 이전의 금전 관련 연락은 모두 무시하며 지금까지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합니다.

몽크님, 저도 사람 믿고 한두번 실수는 하실 수 있지 하고 무단 잠수 타고 하실 때 기록 안 남기고 했는데 지금 생각하면 그냥 평소처럼 cctv 키고 안 오실 때마다 디코에 사과하신 글 전문 스샷 찍어서 남기고 할걸 그랬나봐요.
저도 한번 평소 복용하고 있는 약 때문에 하루는 졸다 5분 정도 지각 한 적 있어서 비슷한 일이 있으셨구나 하고 한번은 이해했거든요. 근데 그게 반복되시면 곤란하죠...
그냥 그 한순간만 회피 하실려고 입발린 거짓말 하신거면 정말 유감입니다.


■ 요약 내용

우리 공대에서만 일벌이고 잠수친줄 알았는데 사고치고 잠수 타는 상습범이였음.
친추 되있으실텐데 또 닉변하고 잠수타지 마시고 연락 빨리 주세요.

저는 님 추노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