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임 닉네임

성자: (펜리르] @ 댜린
대상자: [모그리] @ Afk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01/23
* 사건 내용
:
안녕하세요 댜린@펜리르 입니다이번건에 대해 사과문을 다시 작성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01월21일제가 대타를 구하는 과정에서 원래 하기로 했던분과 결렬되어 마음이 급해 빠르게 구인을 하려 하였던 것이 원인이 되었습니다.
제가 대타분에게 주말까지 클리어를 요청하였으나 시간상 어려운 것 같아,
주말+월요일까지 클리어를 요청하였는데
그 이후 저의 성급함으로 원래 대타분이 답을 주지 않으시는 것으로 생각하여 '다른분을 모셔와야겠다'라고 판단 후 다른 대타분을 재차 구하는 무례를 저질렀습니다.

이를 다른분과 상의하며, 또 제 사과문의 답변들을 보며, 저의 성급함과 무례를 생각지 못하고 짧은 생각으로 재차 사과문이라는 제목으로 무례를 범한 것 또한 잘못인걸 알게 되었습니다.
원래 대타분께는 제 배려없음과 생각이 짧았던 것에 대하여 굉장히 죄송스럽습니다.
대타분이 억울하고 화나신 것이 당연합니다.
제가 먼저 클리어 시간을 주말,
혹은 늦어도 월요일 언제쯤까지 해주시면 좋겠다고 명백히 말씀드렸어야하며,
그러지 않았어야 했지만 배려없이 대타를 재차 구한 후에도 바로 말씀을 드리고 양해를 구했어야하는 일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이미 대타를 구한 마당이기에, 원래 대타분의 노력에 대한 보상은 따로 연락을 통해 협의하여 결정하려고 합니다.
저 스스로도 반드시 대타를 구할때 기간을 넉넉히 잡으며, 꾸준히 대화하고 소통하여 스스로 판단하는일 없도록 하도록 조심하고 한번 더 기억해서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대타분에게 다시한번 죄송하다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