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리메라

대상자: [초코보] 니' 에브, [초코보] 쭈새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3년 12월 2일 ~ 2024년 3월 7일

* 사건 내용

: 분란 조장, 이간질, 가스라이팅 및 뒷담화

안녕하세요, 엘피스 공대의 MT (전사), 리메라@초코보입니다.  

 앞서 이 곳에 글을 올리는 계기가 된 제 미숙하고 경솔한 행동과 부족한 판단력으로 인해 생긴 니’에브 (백마도사)@초코보 님과 쭈새 (현자)@초코보 님의 상처를 뒤늦게 깨달아, 오랜 시간 동안 생각과 고민을 하여 사과문을 적었습니다. 그 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모두의 의혹만 불러일으킨 점, 고개 숙여 죄송합니다.

 “지속 가능한 분위기를 위해서” 라는 행동 명분과 다르게 공대 내의 감정의 골을 악화하는 행동으로, 저를 믿어주신 두 분께 상처를 입히고, 오히려 제 독단으로 공대 분위기를 흐렸다는 사실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제 행동에 대한 사과를 개인적으로 전했으며, 추후 통합 사과문을 사건사고게시판에 올리겠다 안내드렸습니다. 

 편히 읽어보신 후, 쭈새@초코보 님과 니’에브@초코보 님께서 제가 책임져야 할 일이 있다 하신다면, 최대한 따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저의 미숙함과 부족함에 대해 사죄드립니다. 


사과문 본문
https://docs.google.com/document/d/18kMq8x20ilJNJgFEWfUQCS-p392reMzGtrq85Ddj2Qc/edit?usp=sharing

첨부한 자료들은 6인 톡방의 채팅을 텍스트로 내보내기 한 PDF 파일과 그대로 캡쳐한 휴대폰 화면입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요약 내용

1. 타인에게 자신의 기준을 들이밀면서, 중립이라고 착각하고 있었습니다. 저에 대한 객관화가 모자랐습니다.
2. 그 이유로 공격적이고 강압적인 언사를 했고, 두 분께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드렸습니다. 
3. 현재 상황에서는 오역, 의역을 필터링 없이 전한 제 책임이 제일 큽니다. 제 발언으로 인해 모든 공대원들, 특히 백마님과 현자님께는 커다란 실망을 안겼습니다. 공대가 이 상황이 될 때까지 백마님과 현자님을 이해하지 못하였음에 죄송합니다.
4. 책임지겠습니다.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며 올바른 의사소통에 대해 공부하고, 더이상 제 독단에 상처 입는 사람이 없도록 제 자신을 변화시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