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9-02 04:19
조회: 2,710
추천: 1
탱보다 앞서가지 마세요. 혜비니님.
방금 전에 무작위 저렙인던으로 제멜 요새 돌았던 라무 서버 나이트 늑대입니다. 인던 중에 '혜비니' 님과 언쟁을 좀 벌였는데, 끝까지 본인 잘못이 없다 하시니 사사게를 빌어 말씀을 좀 드립니다. 캐릭터 생성 이용해서 보니 같은 서버 분이시네요.
저 - 탱커 혜비니 - 힐러 Happy, 아디키 - 딜러
(인던 진행하며 나눈 모든 대화내용은 그대로 캡처했고, 보이지 않는 상황 중에 1넴 앞 방에서 전멸 한 번 있었습니다. 혜비니님이 쫄 거의 다 처리할 때쯤 보라색 공간 밖으로 나가셔서 이동하시다가 1넴 보스 광역기 맞고 죽으셨고, 보라색 공간 밖에서 탱 딜 하며 쫄 처리 하던 저랑 몽크님도 죽고, 남은 쫄한테 음유님도 죽으셨어요.)
타이탄 지팡이 드신 걸 보니, 만렙이신 것 같은데 아무리 쉬운 인던이라도 탱보다 먼저 앞서 가셔서 어글 끌어가시는 건 좋은 행동은 아니에요. 처음 한 번이야 말씀하신대로 실수라고 할 수 있고, 저도 미리 가서 풀하지 말아달라고 한 번 요청드렸잖아요. 그런데도 그 이후 두 번 정도를 더 앞서 가셔서 어글 드셨죠. (한번은 막보)
저도 물론 실수 합니다. 특히 탱커 실수야 파티 전멸로 이어지니 실수하면 더 죄송스러운 일도 없지요. 하지만, 지금 이 부분은 실수가 아니라 혜비니님 표현을 빌어 '나대'신 거잖아요. 딜러가 탱보다 앞서가서 풀링해도 한 소리 듣는 마당인데 힐 지원해주셔야 할 분이 그렇게 뛰어나가시면 어떡하나요.
혜비니님 말씀하신 것 중에 보물상자 운운하신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다른 두 분이 높은 렙이 아니셔서 몰이 사냥이 조심스러웠지만, 몰아서 잡자 하시길래 뭐 바쁜 일이 있으신가 해서 되도록 빨리 진행하려고 패스한 것도 있고, 제멜 요새 오면서 따로 보물상자를 먹으러 길을 뚫어보진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혜비니님께서 말씀하시길래 보물상자 가는 길 다 뚫어서 먹었지요. 제가 투덜거리면서 보물상자 길 뚫은 것도 아니고, 그 부분에 대해 왜 혜비니님께 한소리 들어야 하는지도 모르겠네요.
다른 인던 가서는 그러지 마세요.
스샷이 다섯장 밖에 추가 안되어서 그 위 내용은 덱스트로 대신합니다. 가감없이 올립니다.
-----------------------------------------------------------------------------------------------------------
(늑대) 안녕하세요.
EXP
432
(32%)
/ 501
파이널판타지 14 온라인 라무 서버 [신화] 자유부대 늑대
|





악당해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