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렙 달성하면 모험록주는거
별도로 모험록사서 60렙찍어도 주나요?

모험록 받을 생각에 기대에 부풀어서 키웠는뎅 신규계정이 아니라서 못받는다네용 ㅠ_ㅠ
넥슨채널링이라서 그런건지 모르게찌만..

지금 52렙이고 이용권도 질렀는데 새로 키워서 신규자전용 패키지(모험록포함되있는거)지르고 이벤트 모험록 받을까 고민중이여요..어케하는게 좋을까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