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3 08:06
조회: 945
추천: 0
영식4층 질문있습니다나이트입니다. 섭탱으로 연습중이고요
1. 블랙홀이 6시에서 9시로 도는거면 블랙홀 위치상관없이 가면 되나요? 2. 앙갚 언제언제넣나요 현재 파이가, 메테오만 생각하는대 홀리때 넣고 싶은대 못넣겠어요. 3. 그냥엑데에서 결연수호자는 언제 쓰나요. 메테오인가여?
EXP
110,952
(3%)
/ 135,001
|
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