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입니다. 섭탱으로 연습중이고요

1. 블랙홀이 6시에서 9시로 도는거면 블랙홀 위치상관없이 가면 되나요?

2. 앙갚 언제언제넣나요 현재 파이가, 메테오만 생각하는대 홀리때 넣고 싶은대 못넣겠어요.

3. 그냥엑데에서 결연수호자는 언제 쓰나요. 메테오인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