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점 이동 방식 때문에 질문 드려요.
파판은 고전적인 스타일의 시점이동 방식을 따르고 있지요.. 화면을 눌러서 움직이는 방식이요...
파판의 세계로 초대하려는 친구녀석은 블소 유저라 블로의 마우스 트랙킹(?) 시점을 선호합니다. 항상 시점의 중심이 마우스를 중심으로 이동하는 것인데, 파판에서도 이런 설정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