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30 19:06
조회: 1,337
추천: 0
신규유저 혜택 질문입니다.!현재 신규유저 이벤트 시작하기 1,2일 전에 계정을 만들었어요. 이후에 이벤트 보고 다시 계정을 만들어야겠다 싶어서 만들어 놓았던 계정을 삭제하고 ( 덕에 35레벨 까지 무료체험 사라졌습니다...ㅂㄷ)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15레벨 달성하면 나이트메어 호루라기 를 주는 보상을 받을려고 홈페이지에서 수령할려고 하니 아이템 수령 대상자 가 아니라고 뜹니다 ..ㅠㅠ 30일짜리 정액제도 결제한 상태인데 .. 혹시 전 계정 때문에 신규가입 인정이 안되는걸까요? ㅠㅠ 도와주십셔.. 나이트메어..갖고싶어요..뚜벅뚜벅..
EXP
53,814
(93%)
/ 54,001
![]()
|
뚜쉬하고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