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0 14:55
조회: 1,181
추천: 0
파판 실행 시 알 수 없는 창이 뜹니다![]() 이렇게 좌상단의 창이 계속 떠 있습니다 파판 활성화 시에만 떠 있고 다른 프로그램 창을 활성화하면 저 창이 내려갑니다 마우스, 키보드로 조작은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ACT, 리쉐이드 등 외부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재설치가 답일까요?
EXP
2,195
(97%)
/ 2,201
|

히미콧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