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좌상단의 창이 계속 떠 있습니다

파판 활성화 시에만 떠 있고 다른 프로그램 창을 활성화하면 저 창이 내려갑니다

마우스, 키보드로 조작은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ACT, 리쉐이드 등 외부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재설치가 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