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9-19 17:48
조회: 1,109
추천: 0
방금 게임설치하고 시작한 뉴비입니다.몇가지 궁금한사항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직업이 여러가지있는데 암흑기사를 하고싶습니다. 근데이건 50부터라는데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다 50이되면 선택하는건가요?? 그리고 스타터패키지가있던데 그냥 30일하느니 스타터팩이 나을거같기도한데 어떤지궁금합니다. 처음시작하는거라 궁금한게 많지만 이게 제일궁금한데.. 고수분들 답변부탁드립니다 ㅜ
EXP
77,870
(17%)
/ 82,001
|
탐정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