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도 많고 잡템도 엄청 많은대 뭘 버려야되죠?
재료템들이 인벤 3칸정도 차지하고 있는데 쪼렙부터 45렙 몹까지 잡으면서 조금씩 얻어진 템들인대 싹다 버려도 되는지 경매장에 파는게 좋은지 잘 모르겠어요
장비템들은 마테리화 시키는게 나을지 그냥 버리는게 나을지도 잘모르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