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버이전에 대해 궁금한것이 몇가지 있어 질문 드립니다. 

1. 여러 캐릭터를 초코보에서 톤베리로 이주시키고싶은데 연속으로 보낼수 있는지 아니면 유의사항에 적힌것처럼 
    캐릭터 하나보내고 72시간씩 전부 기다려야되나요? 

2. 집사 길 제한이 5백만인데 집사가 5명이면 5백만*5 총 2500만길을 옴길수 있나요? 

3. 이전은 바로바로 되는가요? 아니면 이전신청후 시간이 걸리나요? 만약 시간이 걸린다면 얼마나 걸리나요? 

4. 서버이전 후 단축키, 스킬창등 전부 동기화 되나요? 

5. 이전하는김에 무료로 캐릭명도 바꾸고 싶어서요 이 방법이 가능할까요?
예) 카벙클에서 톤베리로 서버이전 한다고 봤을떄 카벙클 캐릭터 이름이 경찰이라면 
     미리 톤베리에 경찰이라는 캐릭터를 생성해두면 카벙클 캐릭터와 톤베리 캐릭터 이름이 겹치므로 
     캐릭터명 변경권을 준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