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사양이 6600k - Ram 32g - gtx 1060 6g 입니다

모니터를 FHD 쓰다가 4k로 바꿨는데 풀옵을 못 돌려서....

그래픽카드를 좀 변경할까 하는데... 파판만 4k 해상도 60fps 풀옵하려면

1080ti 가는게 좋을까요 이번에 나온 2080ti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