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0-21 20:21
조회: 696
추천: 0
그래픽카드 변경 때문에 질문드립니다!!컴사양이 6600k - Ram 32g - gtx 1060 6g 입니다 모니터를 FHD 쓰다가 4k로 바꿨는데 풀옵을 못 돌려서.... 그래픽카드를 좀 변경할까 하는데... 파판만 4k 해상도 60fps 풀옵하려면 1080ti 가는게 좋을까요 이번에 나온 2080ti 가야할까요!?
EXP
46,106
(36%)
/ 48,001
|
한국싸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