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환수 회복 시키는 스킬인데요.
학자는 쓸 일 없을 것 같아서 과감하게 버렸는데 (패드 단축키부족ㅠ
소환사는 필요할까요?
솔로잉 타이탄 에기 세울 때나 필요할까요?

그리고..
솬학은 도트 리필하는 스킬 없나요?
음유하다가 소환사 잡으니까 도트 개념이 헷갈립니다ㅠㅠ
트라이디제스터는 처음에 걸고 그 후에는 그냥 스킬하나하나 리필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