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사 전직 앞두고있는 저렙인데요ㅠㅠ 던전갈때마다 딜이 잘 안먹어서 여쭤봅니다... 조언을 어디서 구하기가 어렵더라구요겹찌-연충이라고 알고 있는데 현재 제 설정이 겹찌-연충-직찌-사찌-올찌 이런 순이거든요 더 좋은 구성이 있을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