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


후반

글쿨은 2.4 입니다. 무난하고 편한 기시

아래는 주절주절




-DD 거리감쇠 고드름은 생존기를 키면 줄이 가시모양이어도 안아픕니다.
-탱버가 둘다 무적기처리인경우 교대는 필요 없습니다.
-거인이후 넉백에 전질+돌진으로 한대충 가능
-후반 1운동회 직후부터 무자비+발파/카트리지콤보를 최대한 땡기면 3운동회 전에 한번 더 쓸수 있습니다.
-2운동회에 디버프 패턴, 현재 글쿨 상황을 보고 광콤을 써도 됩니다.(영상은 계산 잘못한 경우) 디버프 패턴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특정 배열은 콤보가 끊어집니다...그래서 가급적 콤보 프록을 띄워놓기보다는 마무리 지어놓는게 좋은듯(주관적)
-2아포는 맵 바닥 '선'을 기준삼아서 움직이면 편합니다...만 그래도 많이 맞아봐야 감이 잡힘.
-2아포 이후 산개슈점은 다른공략법이 나오지않는이상 답이없습니다;  운나쁘면 무조건 글쿨밀려야해요


건브섭탱시점이라고는 올렸지만 사실상 주차조금빼면 멘탱과 섭탱 구분이 역대급으로 없는 4층인것 같네요. 공명보다 더한듯

1주차 기준 전반은 0글쿨 무자비 오프너, 후반은 3~4글쿨이내 아무때나 쓰는걸 추천합니다. 
전반의 경우 러닝타임이 8분 25~7초 정도라 다른 쿨기들 스윙수도 안밀리면서 음속도트를 최대한 묻힐 수 있고, 
후반의 경우 어차피 후반 2분버스트는 1운동회 넉백 뒤인 2분 20초에 시작해서 거기 맞추기 위한 목적입니다. 

주차가 지나면 달라질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