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310 되어서 지금 가격 올라가는 선수들

어차피 토츠 풀리면서 매물 쏟아지면 가격 결국 안정화될텐데

급여 상승할 때 고급여 풀백들이나 키퍼들 구매해보면

알겠지만 토츠 출시로 인하 패키지들로 인해서

물량 대거 풀려서 어차피 제자리 돌아와요

크게 이득 안 보니까 천천히 구매하셔도 돼요 진심으로

지금은 오히려 기존에 310 예상해서 구매했던 사람들이

판매해서 이득 볼 시기인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