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이집트 만나서 이기고

16강 미국 만나서 이겨서 8강 진출하면

우리가 원하던 목표보다 초과달성해서 성공적인 월드컵이 될텐데

이게 된다면

명보 민심 회복 가능할까?

이거 되면 명보는 닥터스트레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