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까지 올라갔을때는 캡쳐를 못했는데 이게 단 한게임에서 핑변화 일부입니다.
물론 우연의 일치일 가능성이 높겠지만 단순히 인터넷문제인지도 의심스러운게 본인 공격할때는 계속 높은 핑나오다가 골넣거나 자기 수비할때는 2~4정도로 낮아지더라구요. 

와이파이나 핫스팟을 쓰거나 인터넷이 안좋은건지 진짜 의도적으로 악용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계속 핑이 널뛰기해서 아무것도 할 수없는데 이런상태면서 골넣고 팔돌빅맨까지하니 황당하네요.
만나면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