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선에서 구가 나보다 낮은 프딱이가   챔스한테  보정 ㅇㅈㄹ 하네 ㅋㅋㅋㅋ

양심 뒤진 샛기 ㅋㅋㅋㅋㅋ     

인벤에도  12경  25승 34패  월3부  따리가  처발리고  보정 거리는 애 있는데

영턴아   너 말이야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