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1:34
조회: 208
추천: 0
33살의 게임 플레이 ㅋㅋ와 나이 먹고 참 애쓰네요ㅋㅋ 모자른티 내는게 그렇게 좋나.. 비겨 놓고는 진짜 애쓴다 ㅋㅋ
![]() ![]() ![]() ![]() ![]() 3ㄷ3 동점으로 끝났는데 이야 진짜 1골 넣을 때 마다 팔 돌리다가 슬라이딩 세레머니하고 킥오프에서 바로 ESC 하면서 준비도 안누르고 시간 개 끌고 와.. 진짜 이런 비매너 플레이 하는 유저는 처음 봤습니다 ;; 참고로 밑에 사진 대화 내용에서 저녀석 이름 검색해서 티어 보시면 저와 같은 월딱입니다 ㅋㅋ 진짜 그 와중에 말 안통한다고 하니까 "33살한테 뭔 공부"는 ㅋㅋㅋ 말하는거 공부 안했냐 ㅋㅋ 진짜 웃고 갑니다.
EXP
772
(72%)
/ 801
|





쿠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