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후 오른쪽 아래 LD로 바꿔주시면 좀 더 화질이 선명해집니다.

 

 

 

안녕하세요. K N I G H T 마스터 Neo라고합니다.

 

 

이번에 변신 패치 후에 피격에 따른 경직과 스테소모량이 패치 전에 비해 컨트롤과 스테 관리가 필요하다는 거 알고 계실겁니다.

 

여러 던전을 돌아 보면서 직접 느껴본 결과 창시타 검시타 할 것 없이 닼나 팔라 모두 영상에 보여지듯이 sp 풀로 채운 후

 

변신 후 4칸으로 퓨리세븐 -> 스테미너 바닥까지 타격 후 슬래싱 하이로 극딜 -> 변신 타임을 보며 2차 변신까지 sp 여유가 있으면 슬래싱 하이 (sp 부족할 경우 변신할 sp 2칸 남겨두시고 버서커 한번 써주셔도 좋음) -> 1분 남았을 시 2차 변신 -> sp 3칸 모일 때 슬래싱 하이 극딜 -> 마지막 sp 로는 퓨리세븐.(영상에는 sp 스킬 바꾸는 도중 손가락이 꼬여서 슬래싱을 써버림..)

 

어둠의 균열을 찍었을 경우 2차 변신 하자마자 발동 하신뒤에 극딜 시작하시면 될 듯하네요.

 

다들 아시다시피 슬래싱하이는 모든 속도의 증가와 피격시 경직이 없기 때문에 패치 전 효과를 그대로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한가지 알아 두셔야 할 점은,

변신 타임 확인하면서, 극딜 하면서, sp 스킬 교체 클릭.. 이 세가지를 2분동안 패턴대로 척척 맞아 들어간다는 게 다소 어려움이 있으니 적응기를 가지셔야 할 수 있습니다.

(p.s : 타임어택이나 쏠플 위주로 하시는 분들께서는 변신 2분동안 어떻게 딜 하느냐가 클리어 시간에 상당한 차이를 가져온다는 건 알고 계실겁니다.)

 

또한 필자는 다른 방법도 2분 동안 가장 극딜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연구해 보았지만 위 방법 만큼 변신 2분 동안 큰 데미지를 입히기는 어려웠습니다.

 

패치 전 무적에 가까운 변신이 그리웠던 분들께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추가로 제 케릭터 같은 경우

 

현재 1차 : 공격력 3 강탈 5 오라 5 잠재 3 활력 3  2차변신(1)  

 

       2차 : 공격력 1 이구요. 

 

공격력 3 찍은 뒤에  1차 쪽에 생명력을 2 찍은 뒤 2차쪽으로 넘어와서 어둠 균열 1 -> 활력 3 찍고 다시 1차로 가서 생명력 1추가로 찍고 30이 될경우 잠식트리와 잠재트리 쪽을 고민할 생각입니다~

 

극공으로는 이런식의 레벨업이 가장 안성맞춤 트리라고 생각했습니다~ 

(1차쪽 오라 5 대신에 1차 생명 3 오라 2찍고 나중에 23렙때 오라를 2 추가로 찍으신뒤 29레벨때 오라 1추가로 찍으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신규 히어로 맵 보스가 너무 아파서 1차때 자칫하면 1분버티지 못하고 죽는 경우가 생기더라구요.

오라는 슬래싱 하이를 위해 sp 3칸을 모으기에는 2정도도 빠듯하긴 하지만 괜찮은 것 같아요.

생명력은 모든 전투가 극딜도 좋지만 일단은 살고봐야 하기 때문에 1차 생명 3은 필히 찍어두실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셧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