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준식 개편안-



1.
'퓨리 발동을 확률이 아닌 스매시 명중 시
확정 발동으로 적용'
(검시타와 달리 창시타는 퓨리를 확정적으로 사용해도
문 스플리터라는 주력 말뚝기 덕분에 검시타 처럼 루즈한 무한퓨리 플레이가 강제되는 것이 아닌지라 여전히 플레이는 다채롭고 재미있음)


2.
1번 내용이 적용되지 않을 시
'퓨리 발동 확률을 크리티컬 확률과 별개의 독립 확률로 적용하며 퓨리 발동 확률 75%로 적용 및
긴급퓨리 쿨타임 10초 -> 5초로 변경'


3.
1번 내용이 적용되지 않을 시
'스매시 3회 명중 당 1회 퓨리 확정 발동 가능하도록 적용 및
긴급퓨리 쿨타임 10초 -> 5초로 변경'
(스택 시스템)


4.
1번 내용이 적용되지 않을 시
'긴급퓨리 쿨타임과 앱솔루트 퓨리의 쿨타임이 서로 공유되지 않도록 변경하고 쿨타임은 5초로 동일하게 적용'


5.
'라이트닝 퓨리 배율 상향'
(글퓨보다 발동이 까다로운 추가 조건부 스킬인 라퓨의 대미지 배율이 글퓨보다 낮은 구조는 현재 이해가 어려움)


6.
'액티브: 퓨리No.7 스킬에서의 퓨리 타격 범위를 글퓨, 라퓨의 타격 범위와 동일하게 적용 되도록 수정'
(현재의 글퓨, 라퓨와 다르게 타격 범위가 몹시 좁음)


7.
'액티브: 퓨리No.7 스킬의 7타 진행속도 증가 및 스킬 시전시간 중 언제라도 회피기로 캔슬 할 수 있도록 수정'


8.
'문 스플리터의 타격 범위 개선'
(현재 문 스플리터는 좌우로 얇은 날씬한 적에게는 정방향으로 정타를 계속해서 긁어도 스매시가 양 옆으로 끊임 없이 새어나가서 딜로스가 발생함)


9.
'블클레어 대미지 증가율 5% 증가'
(롤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