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붕이
2021-03-18 01:25
조회: 2,055
추천: 4
밸런스 관련하여 시타님들께서 의견 주신 부분 요약 및 검수한 자료입니다.2.3. 리시타(공통) · 리시타 공용 크리티컬 5% 상향 → 총 70% · 스매시 SP 수급을 좀더 높여주었으면 함 (SP 획득 대부분이 퓨리에 의존하여, 제대로 된 스킬 사용이 어려움) · 무기 리치 통합 필요 (무기 외형에 구애 받지 않는 공격범위 → 현재는 인피니티 듀얼소드/블러드랜스 매혹 강제) · 퓨리 뒷부분 범위 상향 (무기 외형에 관계 없이 동일한 범위로 통일 희망) · 라이트닝 퓨리 배율 상향 · 퓨리 No.7 사용 도중에도 회피로 캔슬 가능하게 변경 2.3.1. 리시타(듀얼 소드)[기본스매시]
(검시타는 현재 퓨리에 지나치게 치중된 데미지와 SP 수급 구조를 갖고 있으므로 기본 스매시와 퓨리의 딜량 재분배 요구)
(전체 SP 수급량 증가를 통해 슬래싱 하이를 사용하기 위해 SP 수급을 하는 동안 소모하는 스태미나 양 감소를 꾀하여, 스태미나 부족문제 개선 가능 (일명 천식))
(특히 Z축 범위가 특정 던전에서 닿지 않는 문제로 인하여 타격에 어려움 존재) [거트 스팅어] · 거트스팅어 차징 단계 축소를 통한 차징 시간 감소 (최대 단계를 낮춤으로써 차징 시간 감소 및 최대 단계에서 발동 시 레디컬 피버로 연결로 편의성 개편 희망) [퓨리] · 긴급 퓨리 재사용 대기시간을 현10초 → 5~7초로 감소 · 긴급 퓨리 사용 시 확정크리티컬 · 퓨리 종류에 관계없이 긴급 퓨리의 SP 소모량 50으로 고정
2. 크리티컬에 상관없이 퓨리 발동으로 변경되는 경우의 문제점은 아래와 같다.
(퓨리를 최대한 빨리, 더 많이 발동시키려고 모든 상황에서 기본 스매시의 한 두개에 편향되서 사용하는 것)
2의 문제점이 존재하므로, 1번과 같은 개선안을 희망한다. [레디컬피버] · A랭크 이상부터 발동되는 추가 공격 적중 시 리스키윈드 버프 1회 확정 적용
· 피버 사용 후 퓨리가 발동되지 않는 버그의 신속한 수정 요망 (2021-02-04 패치 이후 발생한 문제로 인하여 조작감을 심하게 훼손시키고 있음) [라이트닝 퓨리] · 글라이딩 퓨리에 비교하여 발동확률이 낮고 데미지 상승 효과를 주는 패시브 스킬을 갖고 있음에도 낮은 데미지 개선 희망 (기본 배율 상승 혹은 적중 시 스태미나 회복 등의 성능 향상이 요구) [사우전드 니들] · 신규 캐릭터들과의 형평성을 위해 전투 입장 시 날카로움 버프 10 획득 2.3.2. 리시타(듀얼 스피어)[퓨리] · 모든 스매시를 3회 적중 시, 확정 퓨리 스택이 쌓여 발동 가능하도록 적용 (보다 유연한 플레이가 가능해짐) · 긴급 퓨리 쿨타임 10초-> 5초로 변경 [라이트닝 퓨리] · 라이트닝 퓨리 배율 상향 (글라이딩 퓨리에 비해, 조건이 까다로움에도 배율이 낮은 건 맞지 않음) [액티브 스킬 및 스매시의 범위 증가] · 액티브 퓨리No.7 스킬의 타격 범위 상향 (글라이딩 퓨리, 라이트닝 퓨리와 다르게, 타격 범위가 적음) · 문 스플리터의 타격 범위 개선 (일부 몬스터에게는, 스매시가 적중하지 않아 딜로스가 발생하는 문제) 입 맛에 맞게 수정하신 후에 건의 & 제보게시판에 복붙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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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영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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