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못지않게 리시타를 길게 해온 유저입니다.

저도 있는 그대로가 좋다고 생각해왔던 사람이였지만 어느 순간부터 이대로 딜 배율만 손보다간 또 언젠가는

사람들이 질려하고 캐릭터 순위가 밀리고 다시 상향해줘라고 속앓이만 할거같아서요..

크리티컬과 스매시류 타격수 글퓨 라퓨의 보완 재미있고 새로운 변화가 필요할거 같아서

여러분들의 의견도 알고싶습니다.

우선 제 의견.

회피 후 공격(크리가 터지길 빌면서) 퓨리. 반격캐는 공방을 동시에 하는데 회피나 하는 저희는 주륵..

슬립류를 창시타의 구르기처럼 약간의 액션으로 공격모션을 준다면 좋지 않을까요?

기존 슬립대시 거리만큼 움직이면서 (옆)회전공격을 하면서 후에 더블크레센트까지.

그리고 제 개인적 기준으로 현재까지 제일 이해할수 없는게 라이트닝 퓨리

다른거 다 재쳐두고 번개빠직빠직 이팩트까지 있는데 글퓨보다 약하다는게 맥빠지지 않나요..?

라퓨 거리가 너무 길어서 보스딜에 방해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나요...?


저도 리시타의 아이덴티티를 지켜야한다고 생각해왔지만 너무 딜 배율만 올려주기를 소망하기 보다

이런것은 어떨까 하고 생각해 봤습니다만...........



제 의견이 많은분들께 달갑지 않으실수도 ㅎㅎ...

댓글로 제가 미숙했던 부분이나 좋은 의견 알려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