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회
2021-02-27 01:21
조회: 1,953
추천: 5
창시타 개선안...1. 피의 낙인 댐증효과 25%
- 딜 너무 구림 2. 액셀러레이트 최대스택 시 댐증 5% 적용 - 유지하려면 맞딜 포기해야는데 맞딜 포기의 대가로 공속 10은 너무 짜지 않은가 싶음. 차라리 행속 10%면 모를까 3. 문스플 가로축 공격판정범위 상향 - 이유가 필요한지? 4. 글라이딩 퓨리에 가드 판정 추가 - 채_신 캐릭들 죄다 가드 카운터나 회피판정 붙은 공격 들고 나오는데 멀리서 구르면서 지켜보면 꼬움 대폭발이다 5. 리버레이트 체력회복량 +1 - 리버 쓰면 15000체력에서 아무리 회복해도 14999인데 꼴랑 1때문에 결사대에서 펄 날라감. 서로 민폐잖아 완전. 6. 허리케인, 2타스매시 대미지 5% 정도 상향 - 구르기& 퓨리 기계에서 좀 벗어나고 싶습니다 7. 변신 sp수급량 증가 버프 롤백 - 아 변신했을 때만이라도 좀 시원시원하게 슬하도 쓰고 퀵리버도 쓰고 하자고 제발....
EXP
51,264
(8%)
/ 54,001
강연회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