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른까지 100랩 찍고 근황 궁금해서 들어와 봤는데 신캐가 많네요 ㅎㅎ
충격적인건 네반이 그 지네 전갈 네반 맞나요?? 싱기합니당.
아켈 소우 사냐 네반 칼리아 중  신케 하나만 키워 볼까 하는데 머가 좋나요?? 근데 아무리 봐도 케릭터 창 들어간 뒤에 칼리아 고를거 같습니다 ㅠ
칼리아 별루인가요? 영웅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