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펙은 올상한 기준 추피6400 해제2390입니다.
피어싱 발당 25000(15000+5000+5000) 총 125000(노크리 기준)(sp감소)
블렛6 초탄(3000*6)+폭발(18000*6) 총 126000(노크리 기준)(sp감소)
거스팅(몸샷) 발당 15000 총 450000
아토믹 노크리220000 크리427000(약 430000)
할로우샷 초탄49000+후속타30000 총 79000(대미지증가 10%)

 이를 미루어보아 할로우샷, 피어싱, 거스팅볼트를 중심으로 운영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특히 거스팅볼트에는 쿨감을 박고 우선순위로 하여 할-피-할-거 이런식의 딜사이클로 시작하여 거스팅 중심의 운영이 필요해 보입니다. 블렛6는 피어싱과 다를 바가 없는 대미지를 보임으로 그냥 제 생각에는 슾감을 박고 스킬들 쿨일 때 던져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인핸스피어싱과 피어싱의 타수가 보정됨에 따라 슾 수급량이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기복없는 없이 큰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딜사이클을 돌릴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홀딩까지 해야하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 이는 피어싱의 엄청난 sp수급량(인핸스 기준 400회복, 170소비)을 통해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저리 주저리 말이 길었지만, 거스팅을 쿨마다 돌리면서 운영할 수 있다면, 생각보다는 괜찮을 수도 있다는 것이 제 의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