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내역중에
매그넘샷 1단계는 헤드샷으로 증가된 대미지에 9% 더 증가합니다.
비스팅거 1단계는 헤드샷으로 증가된 대미지에 9% 더 증가합니다.

비스팅거1단계라는 용어부터 정정해야됩니다. 비스팅거는 단계가 없는 스킬입니다.

매그넘샷의 각단계 뒤에 사용되어 지는 회피기일 뿐입니다. 그래서

비스팅거 1단계가 아니라 매그넘샷 1단계 후 비스팅거 라고 하는게 맞죠.. 

개발자: 야! 대충 이야기해도 너거가 알아서 찰떡같이 알아들어라? 알겠냐?

정말 빡이칩니다. 개발자들은 분명히 카이를 단 한번이라도 안해본게 맞습니다. 

자 패치 내역을 요약하면

개발자: 야 매그넘1단계 헤드샷으로 맞추면 딜 올려줄게, 매그넘1단계 후 비스팅거 써서 헤드샷 맞추면 딜 올려줄께 어때 마음에 들지? 낄낄^^

 매그넘3단계 풀차지 쏘려고 우클릭을 눌러 약 1초뒤 '지잉뚝" 하고 소리가 나면서 매그넘샷이 1단계까지 

갔을 하필!! 그 무렵에!! 딱! 그 타이밍에 몬스터의 공격이 들어와서 E를 눌려 비스팅거를 발동! 끼요옷!!

공격을 막아내면서 그 비스팅거가 정말 운이 좋게 몬스터에 머리에 똬! 맞게되면 20%+9%=29% 상향된 대미지를 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상황이 레이드에 몇번 있나요? 아니 애초에 비스팅거를 쓰긴 쓰십니까? 

회피반격기 라고 내놓은 스킬이 비스팅거 같은데 그것도 쿨타임 15초 미친 ㅋㅋ

심지어 완전히 패링 하지도 않음 

그 비스팅거를 쓰려면 매그넘샷 1단계라는 전제 조건을 달고 들어갑니다. 차라리 안피하고 맞으면서 

3단계 채워서 딜 넣고 말지 횡단을 유발하는 비스팅거를 억지로 써라고??

제발 개발자가 비스팅거를 잘 쓰면서 횡단없이 깔끔하게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고싶네요
 
그럼 인정하겠습니다만 ㅋㅋ 에휴 

캐릭터 공통 밸런스 패치에 퍼펙트 판정 일반 판정 논란때문에

활카이 회피 반격기인 비스팅거를 건드린거 같은데 비스팅거의 사용빈도도 데이터로 보지도 않고 공통 패치니까

대충 패치한척 한거 같은데 진짜 저 따위로 할꺼면 그냥 안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