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ㅅㄲ 코멘트랑 밸런스 패치내용 요약하면

"너희 총카이들 인간형보스에서 빌빌거리서 사는거 힘들지?
할로우샷 다음으로 많이 쓰는 피어싱 스킬을 인핸드스킬 사용중에
데미지15%증가 시키고, 3회 고정 관통으로 만들어서 몸샷 데미지 올렸어.
하지만 거대보스에서 최대5회까지 피어싱 되던것도 3회로 통일시킨건 잊지 말라궁 ^_<

 그리고 헤드샷 하기 부담되고 타이밍 잡기힘들지? 부담감 감소시켜 줄께~
피어싱,블렛,거스팅 성공시 데미지 15% 증가 시켜줄께.
(헤드샷으로 스킬적중시 인지 그냥 스킬자체 15% 증가인지 글을 ㄱ 같이 적어나서 이해불가;;
밑에 글과 함께 유추시 헤드샷 적중시 15% 증가일 경우가 높음)
하지만 헤드샷 평타데미지 15%감소 시킬꺼고, 헤드샷 스킬데미지 14% 감소야

마지막으로 핸드밤 민감도 올렸으니깐 부파 열심히 하라궁 ^_^"


단순하게 계산해서 거스팅으로 헤드샷 마출경우 15%-14% = 1% 올렸다는거냐.....;;

결론은 인간형 보스에서 dps떨어지는거 게임사는 인지하고 있었고,
회피기인 구르기 방향 조절 삑살나는거와 볼트리볼버 자잘한버그 알고 있었지만 
의도적으로 냅둔상태였고, 밸런스 패치라는 이름으로 버프인척 은근슬쩍 끼어 넣었다. 


한마디로 개발자가 유저를 보는시각과 행동은 "조삼모사"
유저를 개돼지가 아닌 원숭이 정도로 생각했다는 이야기임 껄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