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8-21 15:34
조회: 779
추천: 0
그냥...좀 빼액 거릴게요. 너무 욕하진 말아주세요. 속상해서 그래요.이 글을 쓰기에 앞서 먼저 말해둘것이 있어요.
'전 이비 나쁘다고 생각 안함 정말 좋아해요 진짜로. 부캐로 이비도 있음 별로 높진 않지만 그래도 제가 유일하게 키우는 부캐가 오나랑 이비인 만큼 이비를 좋아해요 오해 없으시길!'
제가 말이죠 너무 짜장나서요. ㅎㅎ 그냥 한번 1:1 문의 넣어봤어요. 뭐라고 올까요?
이렇게 썻어요. 보기 싫으면 지울게요. ㅇㅇ
증거자료 대라 이런말하지말고... 솔직히 말해서 19k 공속 19인 탭비한테 23k 공속 44인 검벨이 어떻게 딜에서 딜 수가 있죠;; 진짜 상향 패치 먹었다지만 제가 여태까지 참다가 말하는건데;; 이런게 한 번도 아니고 여러번 이러면 정말 애정이고 뭐고 간에 가끔은 짜증나건든요;; 제 캐릭한테 돈부운게 아까워서라도 말해야겠어요...
이렇게 썻어요;; 화나서;; 미안해요 징징 거려서...
EXP
3,612
(3%)
/ 4,001
|
하에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