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로도 해보고 검으로도 해보는데
4인으로 갔을때보다 유난히 장판이 많이 나오는데 이유가 있나요? 저만그런가요?
ㅠㅠ 진짜 끝났나 싶으면 또 장판깔고 끝났나 싶으면 또 깔고
2연속은 기본이고 3번 연속도 나오네요..

그 사이사이에 딜 넣는 시간 진짜 한 15초 되는거같음ㅋㅋㅋㅋㅋ
차심키면 장판 딱 서송키면 장판 딱 검의의지 켜도 장판 딱
..?

젝칼리온에서 너무 멀어지면 도끼날리는것처럼 무슨 발동 조건이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