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22 00:31
조회: 590
추천: 0
드디어 되메작이 끝났어요..![]() 벨게에 굇수분들이 너무 많아서 아직 부족한 스펙같지만.. 그래도 벽 하나를 뚫은 기분이네요 이제 스펙상승은 한동안 쉬다가 방학 때 다시 시작을.. 악세가 에메,번각,지배자 이런거라서 힘,의지가 좀 낮은데 그걸 보완할지, 균열블펄을 졸업하고 깨치경계를 직작해서 부족한 크리를 보완할지 고민되네요 제일 유력한걸로는 아마킹을 팔고 90제 13강으로 갈아타는걸 고려중입니다 힣
EXP
165,173
(20%)
/ 185,001
![]() ㅎ
|

냉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