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22 01:49
조회: 617
추천: 0
크게 우는 아기새가 먼저 먹이를 먹는다?![]() 그냥 주관적인 넋두리 좀 할께용. 인벤 다른 직게 쭉보면 상대적으로 병크나 친목펑 어글러펑 싸움이 거의 없던 게시판이 벨게랑 카게인뎅 그만큼 게시판 유저분들이 조용조용하세영. 다만 반작용으로 캐릭 개편이나 버그수정 텍스쳐 상향에서 후순위로 밀린(?) 느낌이 강해용. 듀블벨라는 그렇다쳐도 검벨라는 어떻게보면 망한 상황인데영 ㅠㅠ 벨게유저도 이제 좀 적극적으로 존재어필을 해야될까여??
EXP
47,487
(82%)
/ 48,001
LV.90 안나수이링(듀얼벨라)치엔링(린)요조밍(아리샤)루리밍(검오나) LV.87 투미링(스탭비)투로링(낫비) LV.81 매튜주니어(활카이) 전 공홈 연재작가 츄닙 인세인리퍼 길드 출신. NOT 이비! 프리미어 110 CH. 하츠네미쿠 길드 초대 길드장 (현재 5대에게 계승!) 창립 3주년 하츠네미쿠 길드 길원 모집중입니다. 일본 서브컬쳐에 관심 많으신분들 환영하구요. 나이제한 무 /레벨은 70레벨 이상 가입받아요. 실명제 친목 길드이므로 실명/연락처 오픈 가능한 분들만^+^+ 가입문의는 위국현님 & 린낯 에게 귓이나 우편주세요!! ![]() ![]() [씨오]님 정말 패션잡지 표지같아요ㄷㄷㄷ고맙습니다 ![]() [크림츄] 님 예쁜 인장 감사해요. 정말 맘에 들어요!! ![]() [점스나]님 ^+^ 너무 산뜻하고 귀여워요 ㅠㅠ 고맙습니당! @.@ 현재 인장 개편작업중입니당. 정성껏 만들어주신 다른분들 인장은 소중하게 보관중예여^_^
|

현아닮은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