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관적인 넋두리 좀 할께용.
인벤 다른 직게 쭉보면
상대적으로 병크나 친목펑 어글러펑
싸움이 거의 없던 게시판이
벨게랑 카게인뎅
그만큼 게시판 유저분들이
조용조용하세영.

다만 반작용으로 캐릭 개편이나 버그수정
텍스쳐 상향에서 후순위로 밀린(?)
느낌이 강해용.
듀블벨라는 그렇다쳐도 검벨라는
어떻게보면 망한 상황인데영 ㅠㅠ
벨게유저도 이제 좀 적극적으로
존재어필을 해야될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