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보통 길레에서 검벨로 4~5등 정도 나왔었습니다.
길레가 그렇듯이 공제한이 없다보니 터무니없는 스팩도 몇분계시고 해서요
무튼 1등이 22%정도할때 한 16~17%했는데
지금 이 이벤트로 할만하네요
제가 늘상 주장해오던 검벨의 3대 문제점
sp 스태미너 1타역경직중에서
sp가 해결되니깐 이건 뭐....
특히 변신까지 하니깐 검의 슬하를 쿨마다 돌려도 타이푼이 안끊김....(물론 고양이씁니다)
진짜 신세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