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는방랑자
2014-11-11 09:12
조회: 917
추천: 13
허크의 딜량..제 허크 공 20300, 크밸 184 정도..~..
문어 머리 때리면 신월 2000~2400 정도, 만월 2800~3200 정도.. 크리시 신월 4500~5000, 만월 5800~6300 정도 나옵니다.. 쿨타임 긴~~~ 필격 크리시 2만 정도... 절명은 문어에서 안쓰죠..~~ 등등... 정도의 딜이 나옵니다.. 제 카록 공20300, 크밸 180.. 문어머리 때리면 4타스메기준 노크리 4천 초반대..크리 8천 초반대...떠요.. 4타이외의 스메쉬는 4타의 거의 반정도뿐이 안들어가요..ㅜㅜ.. 하지만 4타스메쉬 까지 때리기 위한 딜 로스가 있죠.. 제 카이 20100, 크밸 190 이놈으로 할샷 날리면 노크리 5~6천, 크리 1.0~1.1만 정도.?.. 하지만 할샷 쿨타임 6초가 있어 계속 날리질 못합니다.. 만약 할샷의 쿨타임이 없어진다면 1등은 무조건 카이일듯..^^ 결코 허크가 배율이 높지 않습니다.. 허크의 딜량을 높여주는 가장 결정적인 요인은..한계초월에 따른 공격연쇄 입니다.. 거기에 쳐내기와 필격까지 따르는 스메쉬 일변도의 딜 방식에 있죠... 혹여 한초나 공격연쇄를 건드리면 허크는 망하는겁니다 걍 접어야죠.. 만약 다른걸 안건드리고 허크의 딜량을 까기 위해 배율을 건드린다면.. 그 범위는 대략 5~10% 정도가 아닐까요.?.. 물론 10% 정도만 까도 허크가 상위권 이상 하기 힘들겁니다.. 제가 생각하는 적정 하향 배율은 5% 정도.?..다른 딜 메카니즘을 건드리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5%만 까도 1등하기 쉽지 않겠죠..ㅋㅋ... 하지만 우리에겐 쳐내기가 있자나요.. 얼마나 재미진가요.. 일단 전 딜 메카니즘만 변하지 않는다면 너프와 관계없이 계속 허크를 잡을겁니다.. 허크 만세..^^ 는 뜸금포 뻘글이고...(뭐하러 썼지.?..ㅂㄷㅂㄷ)... 이니팡이나 하시죠..^^ 5천 이니팡 룰정굴...ㄱㄱ 싱.~~~~
EXP
1,513,347
(50%)
/ 1,584,001
모모는방랑자
왕권도전 3전 전패..ㅜㅜ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