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허크 공 20300, 크밸 184 정도..~..

문어 머리 때리면 신월 2000~2400 정도, 만월 2800~3200 정도..
크리시 신월 4500~5000, 만월 5800~6300 정도 나옵니다..
쿨타임 긴~~~ 필격 크리시 2만 정도... 절명은 문어에서 안쓰죠..~~  등등...
정도의 딜이 나옵니다..

제 카록 공20300, 크밸 180..
문어머리 때리면 4타스메기준 노크리 4천 초반대..크리 8천 초반대...떠요..
4타이외의 스메쉬는 4타의 거의 반정도뿐이 안들어가요..ㅜㅜ..
하지만 4타스메쉬 까지 때리기 위한 딜 로스가 있죠..

제 카이 20100, 크밸 190 이놈으로 할샷 날리면 노크리 5~6천, 크리 1.0~1.1만 정도.?..
하지만 할샷 쿨타임 6초가 있어 계속 날리질 못합니다..
만약 할샷의 쿨타임이 없어진다면 1등은 무조건 카이일듯..^^

결코 허크가 배율이 높지 않습니다..
허크의 딜량을 높여주는 가장 결정적인 요인은..한계초월에 따른 공격연쇄 입니다..
거기에 쳐내기와 필격까지 따르는 스메쉬 일변도의 딜 방식에 있죠...
혹여 한초나 공격연쇄를 건드리면 허크는 망하는겁니다 걍 접어야죠..

만약 다른걸 안건드리고 허크의 딜량을 까기 위해 배율을 건드린다면..
그 범위는 대략 5~10% 정도가 아닐까요.?..
물론 10% 정도만 까도 허크가 상위권 이상 하기 힘들겁니다..
제가 생각하는 적정 하향 배율은 5% 정도.?..다른 딜 메카니즘을 건드리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5%만 까도 1등하기 쉽지 않겠죠..ㅋㅋ...
하지만 우리에겐 쳐내기가 있자나요.. 얼마나 재미진가요..
일단 전 딜 메카니즘만 변하지 않는다면 너프와 관계없이 계속 허크를 잡을겁니다..
허크 만세..^^
는 뜸금포 뻘글이고...(뭐하러 썼지.?..ㅂㄷㅂㄷ)...

이니팡이나 하시죠..^^
5천 이니팡 룰정굴...ㄱㄱ 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