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바꾸고 자동차 타이어 바꾸는식의 패치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델리아 밸런스 패치부분보면 딜적인 부분을 제외하고 최대한 유틸성을 손봐준거같은데

에초에 그 유틸성이 구린게 근본적인 공속이 느리고 후딜이 너무 길어서 유동적인 대처가 불가능하기에
나오는 문제가 대부분이거든요?

라슈스 배율이 높으면 뭐해요. 라슈스를 1번 박을동안 다른캐릭이 몇번 때리는지 잘 봐요

아니 걍 느리고 한방 강한컨셉이면 배율을 진짜 미친듯이 주던지

지금 햄오나가 1티어 소리 나오는게 기존의 재미를 위해 가지고있던 느린공속이 올라오고 역경직이 줄어들면서
신풍기가 돌아가는게 유저의 컨트롤여하에 따라서 극복가능해지면서 오래 버티신 컨좋은분들이 재대로 활약할 수있는
여지가 생기면서 1티어 소리가 나오는건데 달리말하면 그동안 타캐릭에 비해 캐릭 자체의 단점이 그만큼 컷다는겁니다.

근데 그거 델도 그대로 가지고있어요

지금이번에 공후딜 기본공속 패치 안해주면

아마 한 2년간 더 이상태로 있어야하는데

보스들은 더 빨라고지고 더 범위가 넓어지고 더 강해지는데 아니... 시즌3이잖아요
그럼 캐릭터도 시3에 맞춰져야지 무슨 클래식이야

'조작하는 재미'가 있다는건 인정해요

그런데 기본공속 조금 올리고 후딜 조금 줄인다고 조작하는 재미가 사라지는건 아니라구요

아니면 진짜 배율을 열~~~~~~~~~~~~나게 올려주던지

배율높은 라슈스1방 박을때 배율낮은 캐릭들2방3방 때리면서 따라오는거 보면 안보이나

아이고 답답해!!!!

지금 타 게시판같으면 이거 드러누워서 시위하고 난리났어요

수술해야하는 환자에게 자꾸 수혈팩만 넣고 영양제만 주는 상황인건데 지금

왜 이렇게 조용한지 오히려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