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에 추가타 스매쉬 한박자쉬고 입력말고 키를 분리해서 잡기/스매쉬 키로 구분좀..아니면 스매쉬키/스매쉬 평타키동시 입력도 괜찬음

스매쉬, 평타로 나눠달라시는분들계시는데

그렇게되면 추가타 안쓰고 바로평타쓰고싶을때 살짝 불편함이 생기니까

잡기/스매쉬가 적당합니다 스매쉬쓰고 바로잡기누를 일은 거의 없으니까..

델리아 딜에서 가장큰문제는 한박자쉬고들어가는 추가스매쉬가 크게한몫 한다고생각합니다

그리고 가드키 딜레이..  분명히 누른거보다 조금더 천천히 가드를 올리는데, 칼이 무거워서 그런다는건 헛소리 같네요 그 무거운 무기를 한손으로 들고 뛰고 휘두르고 난리인데..  가드 선딜 후딜이 엄청나요,

다른캐릭들도 꽤여러개 키우는데 유독 델리아는 다른캐릭들에비해서 어려운거보다는 불편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캐릭 컨셉은 분명히 마음에드는데 불편함이 너무커요, 물론 고공속에 컨좋고 스펙좋으신분들은 좋은데 왜그러지? 라고하시겠지만, 그건 다른캐릭들도 컨좋고 스펙좋은사람들은 불만이 거의 없습니다.

제생각이지만 델리아랑 리시타가 망전에서 컨트롤이 어렵고 부당대우받는캐릭인것 같네요

그 한박자쉬는 딜탐을 보상받을 넘사벽딜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리스크만있는 느낌이죠

무작정 관짝 펼치고 드러눕는게 아니고 의견이랑 방향을제시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