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티브: 루인 스피어
: 루인 스피어 공격 동작 중에 피격 받을 경우 스킬의 공격 판정이 들어가지 않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 액티브: 퀀텀 스페이스
: 퀀텀 스페이스 사용 시 간헐적으로 미울이 피격당하던 현상을 수정합니다.


이번에 지나온 목요일날 미울의 패치사항 일부분인데,  루인 스피어와 퀀텀 스페이스 둘다 스킬 시전시에 완전한 무적이 되어야 하는게 맞는데 
홀딩인 퀀텀 스페이스는 사용 도중에 간헐적으로 피격당하던 현상을 수정했고, 루인 스피어 역시 사용중에 피격당하는 현상을 수정하는게 맞는거라 보는데 피격당했을때 공격이 캔슬되던걸 수정했다고 적어놓은게 찜찜하더니..

결사대, 에이든 일반던전 등을 돌려보니 루인 스피어는 패치 전처럼 여전히 피니쉬 공격중에 피격이 일어나며, 이제는 슈퍼아머가 된건지 딜은 다 박힙니다.

사용 도중 적에게 공격 받지 않습니다 라는 무적 기술에 들어가는 문구가 분명히 있는데?? 혹시 제가 루인 스피어는 무적기가 아닌데 무적기로 잘못 알고있는걸까요?

홀딩 처럼 피격 자체를 당하지 않게 하면 될것을.. 왜 먼길을 돌아가려 하는지.. 운영진들이 게임을 안해보고 대충대충 때운다는 증거인건지 혼란스럽네요..

추가) 루인 스피어 시작시 마나홀로 뛰어들어갈때, 뛰어들어 사라진 상태에서 회불기에도 맞는다고 하네요.. 무적기술의 설명을 달고있는 주제에 회피기 판정에 피격까지 일어나네요?
현재 루인 스피어의 상태 : 사용도중 적에게 공격 받지 않습니다. -> 사용도중 적에게 공격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문제시 자삭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