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2-18 02:38
조회: 12,767
추천: 7
16.2 밸런스 패치노트 (공식 번역)http://kr.battle.net/heroes/ko/blog/20038832
개발자의 코멘트 리밍은 지금 지나치게 강력합니다. 상대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는 능력은 아주 매력적이지만 높은 공격력에 비해 너무 자주, 그리고 너무 쉽게 적을 압도할 수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우선 초월적 존재와 다이아몬드 피부를 하향시켜 리밍의 주된 약점인 마나 부족과 약한 생존력을 부각시켰습니다. 또한 요한의 정수와 연계하면 마력탄을 적중시키기가 너무 쉬웠기에 해당 특성을 삭제하게 되었습니다. 리밍을 다루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요한의 정수를 아주 중요하게 여긴다는 건 알고 있지만, 리밍의 높은 난이도를 유지하는 게 장기적으로는 더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레가르의 번개 보호막은 여전히 공격력이 너무 높습니다. 몰려드는 폭풍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이를 발휘하려고 노력하는 건 분명 재밌는 게임 플레이입니다. 하지만 그 잠재력이 너무 빨리 발휘되던 게 문제였습니다. 중첩을 최대치까지 못 쌓는 경우가 드물 정도였죠.
개발자의 코멘트 현재 아눕아락의 생존력은 다소 약한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보호막을 상향하여 아눕아락만의 고유한 느낌을 강화하려고 합니다. 이번 변화로 인해 아눕아락이 다양한 수준의 경기에서 두각을 보일 수 있는 전사 영웅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돌격병 무리 주변이나 작은 괴물들이 많은 불지옥 신단 같은 장소에서는 마지막 한 입을 선택한 누더기가 종종 불사에 가까운 생존력을 보였습니다. 더 심각한 사태가 발생하기 전에 이번 패치로 해당 특성을 소폭 손보게 되었습니다.
EXP
196,961
(47%)
/ 210,001
|
펠릭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