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프멜로디
2016-07-29 01:12
조회: 6,246
추천: 0
스타크래프트 관련 약간의 데이터마이닝출처: 레딧 [링크]
안녕하세요. 만약을 위해, 정보가 그닥일 수 있습니다. 다음 주, 아우리엘이 PTR에 등장한다는 것을 알게되어서 데이터마이닝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만, 뭔가 새로운 것들 (특히 스타타크래프트 정보)를 캐낼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다음 주 PTR을 기다리며 클라이언트를 좀 더 파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데이터마이닝에서 놓쳤던 몇 가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잡설은 여기까지만 하기로 하구요: <CBehaviorBuff id="StarCraftEventSCVInvulnerable"> <BehaviorCategories index="Invulnerable" value="1"/> <EditorCategories value="AbilityorEffectType:Units"/> <Modification> <StateFlags index="Invulnerable" value="1"/> </Modification> </CBehaviorBuff> 다른 .xml 파일로 넘어가면, <CEffectApplyBehavior id="StarCraftEventSCVApplyDisorientedtoSCV"> <EditorCategories value=""/> <WhichUnit Value="Caster"/> <Behavior value="StarCraftEventSCVDisoriented"/> </CEffectApplyBehavior> <CEffectModifyUnit id="StarCraftEventSCVModifyLife"> <EditorCategories value=""/> <ImpactUnit Value="Caster"/> <VitalArray index="Life" ChangeFraction="1"/> </CEffectModifyUnit> 오늘 알아낸 점은 여기까지입니다. PTR이 나온다면 달콤한 정보들을 더 알아낼 수 있도록 해볼게요. :) 데이터마이닝에 의한 정보는 부정확할 수 있으며 그 내용도 바뀔 수 있습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