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6-29 01:37
조회: 22,978
추천: 8
26.2 밸런스 패치노트
공격력 30 증가 -> 25
375의 피해 튕겨내기 -> 330 피해 180 -> 190
8초 마다 ->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100초
보상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 4초 이제 퀘스트 완료시 마나 사용이 50에서 25로 감소
영웅 하나당 물리 방어력 15 -> 10 최대 45 -> 50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0초
피해량 100% 증가 -> 80%
이제 지속 효과로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죽음이 시공의 폭풍에 당도했고 그 역할을 아주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나치게 잘 수행하고 있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개발팀이 의도한 것보다 말티엘의 승률이 빠르게 상승하여 이번 업데이트의 대부분은 하향입니다. 특히 고유 능력과 관련된 특성들을 영혼 회오리와 조합하면 엄청난 효과를 냈죠. 이와 관련된 부분들을 조정하면서 죽음의 천사가 지나치게 천상으로 치솟는 걸 막으려고 합니다.
회복량 210 -> 223
일반 공격시 마나 회복 10 -> 12
추가된 기능: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3회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감소 -> 8초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80초
50%의 추가 피해 -> 40%
기본 공격력 210 -> 350 극히 낮은 생명력에서의 공격력 500% 증가 -> 300%
사거리 7.8 -> 1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45초 2초 동안 이동불가 -> 3초
이제 적 영웅을 공격할 때에만 까마귀 전령이 공격합니다.
더이상 수정탑은 보호막을 얻지 않습니다.
지속 시간 4초 -> 3초 더는 영웅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변경된 기능: 대상의 기술 방어력을 3초 동안 30 증가시킵니다.
추가 기능: 요정 가루가 물리 방어력을 지속 시간 동안 50 증가시킵니다.
볼륨을 높여라로 증가되는 치유량 14.5 -> 15.5
일반 공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35초 -> 0.45초
개발자의 의견: 지난 패치로 루시우의 치유량이 지나치게 낮아져 이를 개선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로 인해 역재생 앰프와 우리는 할 수 있어!의 선택률 또한 증가하길 바랍니다.
45%만큼 생명력 회복 -> 40%
15개 보상: 보호막 15% 증가 -> 20% 30개 보상 보호막 30% 증가 -> 40%
30초 보상: 공격력 150% 증가 -> 125%
일반 공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1초 감소 -> 1.5초
이동 속도 20% 증가 -> 25%
방어력 75 -> 5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60초
개발자의 의견: 우서는 강력한 군중 제어 효과를 가진 적을 상대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우서의 이런 역할은 계속 유지할 생각이지만, 고대 왕의 수호자는 그 효과가 지나치게 좋았고, 이 때문에 하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평균적인 수치상으로 이 특성은 같은 특성 단계에 있는 다른 특성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진 않지만, 아주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고 그만큼 대처하기가 어려운 특성입니다. 이번 패치로 군중 제어 효과를 여럿 보유하고 있는 팀을 상대로는 고대 왕의 수호자가 여전히 효과적이겠지만, 그렇지 않을 때에는 다른 특성들 또한 선택해볼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로봇 일반 공격력 22.5 -> 21 로봇 생명력 2060 -> 2000 로봇 생명력 재생 4.96 -> 4.17
100% 추가 피해 -> 50%
기본 공격력 110 -> 105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60초
새로운 기능: 수풀추적자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활성화 된 동안 검은 벌레떼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게임을 튕기게 하는 몇가지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크로미: 감속의 모래가 동시에 두 지역에 유지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EXP
196,961
(47%)
/ 210,001
|
펠릭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