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지 

 

수리검 수행 (Q) 

공격력 30 증가 -> 25

 

용의 발톱 (W) 

375의 피해 튕겨내기 -> 330

피해 180 -> 190

 

회피 

8초 마다 -> 12초

 

 

말티엘 

 

영혼 회오리 (R)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100초

 

자욱한 안개 (E) 

보상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 -> 4초

이제 퀘스트 완료시 마나 사용이 50에서 25로 감소

 

무형의 존재 (고유 능력) 

 영웅 하나당 물리 방어력 15 -> 10

최대 45 -> 50

 

저지할 수 없는 죽음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20초

 

죽음을 기억하라 (고유 능력) 

 피해량 100% 증가 -> 80%

 

영혼을 거두는 자 (R) 

이제 지속 효과로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개발자의 의견:  죽음이 시공의 폭풍에 당도했고 그 역할을 아주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지나치게 잘 수행하고 있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개발팀이 의도한 것보다 말티엘의 승률이 빠르게 상승하여 이번 업데이트의 대부분은 하향입니다. 특히 고유 능력과 관련된 특성들을 영혼 회오리와 조합하면 엄청난 효과를 냈죠. 이와 관련된 부분들을 조정하면서 죽음의 천사가 지나치게 천상으로 치솟는 걸 막으려고 합니다.

 

 

 

스랄 

 

서리늑대의 회복력 (고유 능력) 

회복량 210 -> 223

 

우레 (Q) 

일반 공격시 마나 회복 10 -> 12

 

야수의 생존력 (W) 

추가된 기능: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3회 중첩됩니다.

 

영혼의 보호막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감소 -> 8초

 

바람 질주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80초

 

 

 

제라툴 

 

사형 선고 (W) 

50%의 추가 피해 -> 40%

 

 

줄진 

 

단두대 (R) 

기본 공격력 210 -> 350

극히 낮은 생명력에서의 공격력 500% 증가 -> 300%

 

그물 덫 

사거리 7.8 -> 10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45초

2초 동안 이동불가 -> 3초

 

 

메디브 

 

까마귀 전령 (E) 

이제 적 영웅을 공격할 때에만 까마귀 전령이 공격합니다.

 

 

프로비우스 

 

수정탑 과충전 (R) 

더이상 수정탑은 보호막을 얻지 않습니다.

 

 

빛나래 

 

요정 가루 (E) 

지속 시간 4초 -> 3초

더는 영웅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변경된 기능: 대상의 기술 방어력을 3초 동안 30 증가시킵니다.

 

보호막 가루 (E) 

추가 기능: 요정 가루가 물리 방어력을 지속 시간 동안 50 증가시킵니다.

 

 

 

루시우 

 

분위기 전환! (W) 

볼륨을 높여라로 증가되는 치유량 14.5 -> 15.5

 

주파수를 높여 (E) 

일반 공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0.35초 -> 0.45초

 

개발자의 의견:  지난 패치로 루시우의 치유량이 지나치게 낮아져 이를 개선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로 인해 역재생 앰프와 우리는 할 수 있어!의 선택률 또한 증가하길 바랍니다.

 

 

태사다르 

 

플라스마 보호막 (Q) 

45%만큼 생명력 회복 -> 40%

 

케이다린의 울림 (Q) 

15개 보상: 보호막 15% 증가 -> 20%

30개 보상 보호막 30% 증가 -> 40%

 

기사단의 의지 

30초 보상: 공격력 150% 증가 -> 125%

 

 

우서 

 

빛의 수호자의 망치 (E) 

일반 공격으로 재사용 대기시간 1초 감소 -> 1.5초

 

심판의 추격 (E) 

이동 속도 20% 증가 -> 25%

 

고대 왕의 수호자 (고유 능력) 

방어력 75 -> 50

 

축복의 기도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 60초

 

개발자의 의견:  우서는 강력한 군중 제어 효과를 가진 적을 상대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우서의 이런 역할은 계속 유지할 생각이지만, 고대 왕의 수호자는 그 효과가 지나치게 좋았고, 이 때문에 하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평균적인 수치상으로 이 특성은 같은 특성 단계에 있는 다른 특성들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진 않지만, 아주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고 그만큼 대처하기가 어려운 특성입니다. 이번 패치로 군중 제어 효과를 여럿 보유하고 있는 팀을 상대로는 고대 왕의 수호자가 여전히 효과적이겠지만, 그렇지 않을 때에는 다른 특성들 또한 선택해볼 여지가 있을 것입니다.

 

 

D.Va 

로봇 일반 공격력 22.5 -> 21

로봇 생명력 2060 -> 2000

로봇 생명력 재생 4.96 -> 4.17

 

엔진 소리 죽이는데? (Q) 

100% 추가 피해 -> 50%

 

 

데하카 

기본 공격력 110 -> 105

 

수풀추적자 (Z)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60초

 

사나운 추적자 (Z) 

새로운 기능: 수풀추적자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활성화 된 동안 검은 벌레떼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게임을 튕기게 하는 몇가지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말티엘: 같은 대상에게 최후의 의식을 여러 번 사용했을 때 두 번째로 사용한 최후의 의식 시각 효과 텍스처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크로미: 감속의 모래가 동시에 두 지역에 유지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하카: 조직 재생 퀘스트를 완료하면 영웅을 처치하여 수집한 정수를 사용하여 생명력을 회복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무로: 바람걸음이 10초가 아닌 9초 동안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태사다르: 억제가 다른 공격력 감소 효과와 정상적으로 중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태사다르: 집정관으로 변신한 후에 사용한 차원 이동 도중 일반 공격을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랄: 우두머리 늑대 특성을 선택한 후에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 일반 공격으로 주는 추가 피해가 기술 피해로 정상적으로 산정됩니다.
스랄: 서리늑대의 은총의 추가 치유량이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할 때마다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티란데: 파수의 강화 효과 막대의 설명에 표기된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갱신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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